피파온라인3 전설2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피파온라인에 전설2 선수들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2002년 월드컵의 주인공인 선수들이 주로 들어가있다고 합니다

한국 전설의 선수 2탄이 업데이트 된 것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어떤 이벤트들이 진행되는지 살펴볼게요~

 

 

피파온라인3 전설2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10월 31일부터 11월 28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네요

 

 첫 번째는 매일매일 접속 이벤트입니다

매일 피파온라인3에 접속하면 매일 접속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일요일은 전설데이라고 지정하고 아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네요

 

 09시즌 전설의 선수와 한국 전설의 선수 2탄의 체험 선수팩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11월 1일부터 11월 28일 사이에 최초 접속을 하는 감독에게

09시즌 선수팩을 100%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꼭 피파온라인3에 접속을 해야겠네요

 

 전설의 마블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이 이벤트는 자주 했던 이벤트라서 따로 설명드리지 않아도 되...겠죠?ㅎㅎ

 

 주말 온타임 이벤트가 2배로 길어졌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주말 오후 1시부터 3시에 접속하시는 분들에게

전설 선수 포함 07 TOP 300 선수팩을 한 장 드리구요

골드 행운의 상자와 열쇠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시간이 두배로 길어졌으니 시간 맞춰 접속하는게 더 편해졌네요ㅎㅎ

 

 

이벤트 열심히 참여하셔서 좋은 선수카드들 모두 얻으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