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와 차칸게임 즐기면 마일리지 지급!!

 아이템매니아와 차칸게임이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아이템매니아에서 차칸게임을 즐기면 마일리지를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 오픈베타 중인 차칸게임!

아이템매니아와 즐기면 마일리지를 드린다고 합니다~

 

 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매니아를 통해 차칸게임에 회원 가입만 해도

천 마일리지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회원 가입을 하셨으면 게임도 해봐야겠죠?ㅎㅎ

아이템매니아를 통해 차칸게임에 가입하신 뒤

30레벨과 60레벨을 달성하시면 각각 마일리지를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30레벨 달성시엔 2천 마일리지, 60레벨 달성시엔 4천 마일리지를 지급해서

60레벨을 만드시면 총 7천 마일리지를 지급받을 수 있게 되겠네요! 올ㅋ

레벨 달성으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은 추후 지급이기 때문에

지급 날짜를 잘 확인하세요!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네요ㅎㅎ

지급받은 쿠폰을 이런 방법으로 등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차칸게임을 해볼까 하시는 분들은 꼭 아이템매니아를 통해 가입하셔서

마일리지도 받으시면서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