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의 신작 액션 RPG 히어로의 오픈 기념 이벤트

 엘소드와 파이터스 클럽 등의 액션 게임들을 주로 개발해 온 KOG의 신작 게임이 출시됐는데요

이번에도 액션 RPG장르라고 하네요ㅎㅎ

역시 넥슨에서도 서비스 하고 있군요

 

히어로는 실전 액션과 판타지 액션을 접목하여 익스트림 액션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시도했다고 하는데요!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히어로들의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럼 히어로의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OG의 신작 액션 RPG 히어로의 오픈 기념 이벤트!!

10월 31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되네요

 

 히어로의 오픈 소식을 알리면 아이맥, 아이패드4, 넥서스7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히어로의 오픈 소식이나 홍보 영상을 복사하여

게시판, 블로그, SNS 등에 올리시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홍보를 해주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맥, 아이패드5세대네요?! 위에선 4랬는데

그리고 무려 27인치 모니터, 넥서스7, 문화상품권 등의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당첨자의 수가 많은건 아닌데 선물의 클라스가 다르네요ㄷㄷ

저는...아이패드//ㅅ//

아...아닙니다

 

 이렇게 다양한 공간에 히어로의 홍보 영상이나 이벤트 페이지를 알리시고!

 

그 후 자유 게시판에 이벤트 참여 말머리를 달고 해당 글의 URL을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고 합니다!

비싼 경품이 많은 만큼 당첨자에게는 개별로 전화 통보를 해준다고 합니다 와

당첨되면 정말 기분 좋을 것 같네요ㅎㅎ

 

 

저도....참여를 하고 싶단 생각이 강력하게 드는 이벤트네요

여러분들도 히어로 홍보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고

히어로 게임도 재미있게 즐겨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