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새롭게 돌아온 블랙볼을 모아라 시즌2 이벤트!

서든어택에서 10월 내내 블랙볼을 모아라 퀘스트를 진행했는데요

오늘 업데이트 이후에 블랙볼을 모아라 시즌2 이벤트가 시작됐습니다

시즌1에 비해 어떤 점이 좋아졌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서든어택의 새롭게 돌아온 블랙볼을 모아라 시즌2 이벤트!

10월 31일부터 12월 5일까지 한 달이 넘게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블랙볼을 획득하는 방법은 달라지지 않았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블랙볼의 개수에 따라 이벤트 종료 후에

신규 스킨 무기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폭탄을 연속 해체하라 시즌2 이벤트입니다

 

폭탄의 스타트 버튼을 클릭한 후

빨강, 파랑, 노랑 중 하나의 라인을 선택하시면

해체 성공, 실패, 무효 중 하나가 결정됩니다

해체를 성공하면 응모권의 소모 없이 재도전이 가능하구요

이 응모권은 1일 최대 20개 획득 가능하고 한 번 도전 시 2개가 소모된다고 합니다

뭐,,여기까진 지난 시즌과 달라진 게 없지요?ㅎㅎ

 

폭탄 연속 해체의 보상이 달라졌습니다! 올ㅋ

3, 5, 10, 12, 13연속 해체시에 위와 같은 아이템을 드린다고 합니다!

대신 12연속 해체 시 지급하는 문화상품권은 선착순으로 지급하고

13연속 해체 보상인 갤럭시노트3은 5명을 추첨하여 지급한다고 하네요!

 

 PC방 혜택 슈퍼 플러스 이벤트가 다시 시작됩니다

기간은 동일하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서든어택에 접속하시면

위의 모든 아이템들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사용하고 싶은 스킨들을 맘껏 써볼 수 있겠어요!

 

 마지막으로 클랜전 맵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크로스포트와 드래곤로드에서 클랜전 맵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두 지역에서 클랜전을 정상 완료 할 경우

경험치와 클랜 기여도가 100% 추가 지급됩니다! 올ㅋ

 

 

지난 시즌보다 더욱 강화된 혜택으로 돌아온 것 같은데요

이번에도 열심히 블랙볼도 모으고 폭탄도 해체하면서

좋은 아이템들을 모두 얻어야 할 것 같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