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의 해피 할로윈 이벤트 3탄 호박머리를 완성하자!

아키에이지가 할로윈 이벤트를 무려 3탄까지 진행하네요ㅎㅎ

이번에는 어떤 이벤트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아키에이지의 해피 할로윈 이벤트 3탄 호박 머리를 완성하자!!

기간은 오늘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네요!

 

랑그레이가 뿌셔뿌셔한 호박 머리를 다시 완성하는 데 도움을 주면

다양한 선물과 유용한 효과를 드린다고 합니다

 

이벤트 시작 전 1단계 재료인 철광석과 게임 내 공지를 통해 안내된 재료를 준비하여

동료들과 자유도로 떠납니다

자유도에 소환되어 있는 호박머리 받침대를 찾아

각 단계에 맞는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에 참여하면 호박이 완성되는데요

이 완성된 호박머리로부터 강화 효과를 받아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요렇게 많이 허전해보이는 받침대에 재료를 가지고 제작을 하면

귀여운 호박 머리가 완성된다고 합니다!

 

참여하신 분들에게 드리는 선물에 대한 정보입니다

재료를 소모한 횟수를 기준으로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별빛 호박머리 모자, 별빛 고깔모자, 깨송편 등의 선물을 드리구요

가장 많이 참여한 5인에게 날렵한 눈보라 곰을 드린다고 합니다! 오옼

 

이번 이벤트는 아키에이지의 할로윈 마무리 이벤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 저녁 이벤트 시간에 맞게 접속하여

다른 유저들과 힘을 합쳐 호박머리를 완성하고 다양한 아이템과 효과 받아가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