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매일매일 아이템 대 방출 이벤트 시작!

 모두의 마블에서 가을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이벤트의 보상은 당첨자 추첨이 아니라 100% 지급으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모두의 마블을 하면 어떤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모두의마블 매일매일 아이템 대 방출 이벤트!!!

10월 29일부터 11월 19일까지 3주 간 진행됩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모두의 마블에 모두 응답하라입니다

신규 유저와 휴면 유저, 기존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인데요

모두의 마블을 처음 플레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캐릭터 카드들을 드리구요

한 달 이상 플레이하지 않은 복귀 유저에게는 캐릭터 카드와 2천만 마블을

기존 유저 모두에게 최대 10억 마블을 얻을 수 있는 감사 주머니를 드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난 안 될거야-_-...]

 

그리고 주말에는 추가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토요일에는 스티브의 기묘한 쉐이커 1개를

일요일에는 아나기 행운력 공작실 1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주말엔 특히 꼭꼭 접속해야겠네요ㅎㅎ

 

 두 번째 이벤트는 하루 2판만 즐기자 입니다

매일 모두의 마블에서 일정 판 수 이상을 달성하면 아이템을 드리는데요

모든 아이템을 받으시려면 하루 6판은 꼬박꼬박 하셔야겠네요

 

 마지막으로 달려보자 모두의 마블 이벤트입니다

PC방에서 모두의 마블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PC방에서 모두의 마블을 플레이하는 시간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드리는데요

총 120분 이상을 접속하고 계시면

캐릭터 카드, 홀짝 사용횟수 증가, 스페셜 캐릭터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모두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모두의 마블에서 유저 여러분들을 위해 아이템을 그냥 막 주네요ㅋㅋ

요즘 약간 인기가 떨어진 모양새인데

이번 이벤트로 다시 유저들이 늘어날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