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네냐플 복학생 특강, 학업 증진 특강 이벤트!!

 요즘 무슨 게임을 할까 뒤적뒤적 하다가

테일즈위버 홈페이지에 들어가게 됐는데요!

이솔렛 캐릭터가 출시됐을때 잠깐 해봤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기했다능 ㅠ _ㅠ

아무튼!! 홈페이지를 보니 저같이 한참동안 테일즈위버를 하지 않은 분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볼게요~

 

 테일즈위버 네냐플 복학생 특강, 학업 증진 특강 이벤트!!

10월 24일부터 11월 14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네냐플 복학생을 위한 특강 이벤트입니다

2013년 10월 1일 이후로 테일즈위버에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라고 하네요

저는 무난하게 해당된다는ㅋㅋㅋ

 

200레벨 미만 휴면 유저에게는

기간제 무기, 방어구 세트, 기간제 운동화, 탈것인 루시베어 인형옷

숙련의 증표, 부활포션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접속해서 얼떨떨 하신 분들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들!!

 

 200레벨 이상의 휴면 유저들을 위한 아이템은

위의 200레벨 미만 유저를 위한 아이템에 추가로

상점 검색기와, 전설의 낡은 방어구, 상급 에오스의 파편, 버프 스크롤 10장,

네오테시스2 재입장권을 드린다고 하네요!

고렙 유저분들의 빠른 광렙을 위한 아이템들인 것 같습니다!ㅋㅋ

 

 두 번째 이벤트는 네냐플 학업 증진 특강인데요

이름이 거창하긴 하지만..간단히 말해 레벨 달성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20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상급 에오스의 파편, 상점 검색기,

네오테시스2 재입장권, 버프스크롤 등을 지급하구요

245레벨을 달성하신 분들에게는

다양한 眞 아이템들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기간제긴 하지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요녀석들 착용하고 렙업해서 돈 벌면 되죠ㅋㅋㅋ

 

 

이렇게 테일즈위버에서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와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벤트 기간 동안 열심히 레벨업을 해서

복귀유저 혜택과 레벨 달성 아이템을 모두 받아야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