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2 드디어 오픈! 기념 이벤트 소개

 7월부터 베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던 도타2가

드디오 오늘!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도타2에 대해서는 많이들 알고 계실테니 저는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도타2의 오픈 기념 이벤트!!!

10월 25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도타2를 한 판만 해도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도타2의 아이디를 만들고 넥슨 아이디로 연동한 후

협동 봇 매치 또는 팀 매치를 1회 이상 플레이 하신 후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덧글을 남겨주시면 응모가 완료된다고 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분께는 도타2 스틸 마우스를

100명에게는 넥슨 캐시 1만원을 드린다고 하네요!

 

 도타2의 지하철 광고 인증 사진을 찍고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분에게 귀면 무사 세트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저는....지하철이 없는 곳에 살기 때문에 참여가 쉽진 않을 것 같네요ㅠㅠ

 

 마지막은 도타2 오픈 축하 이벤트인데요

도타2의 공식 페이스북에 오픈 축하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첨성대 또는 장승 와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둘 다 귀엽네요ㅎㅎ 특히 장승이 가지고 싶다능!

 

 

도타2가 공개 서비스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원하시는 선물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넥슨 캐시나 장승와드를 노려봐야겠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