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 오픈 3주차 기념 이벤트!!!

아스타가 오픈한 지도 벌써 3주차가 되어간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아스타의 1주차, 2주차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렸으니

오늘은 3주차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헤헤

 

아스타의 오픈 기념 이벤트!! 오늘은 3주차 이벤트입니닼!

 

오픈 3주차 이벤트의 이름은 아스타에선 매일매일이 파티타임! 이네요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요일 별로 다양하게 준비한 아스타만의 선물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아스타 전체 서버 유저를 대상으로 하구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로그인을 하면 자동으로 참여 가능한 간단한 이벤트입니당!

 

보상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아스타에 로그인을 하면 위와 같은 보상들을 지급받을 수 있다는 말씀!

누적 출석이 아니기 때문에 그날그날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 것 같네요

 

 이것이 끝이 아니라!

주말동안 아스타의 이벤트 시간에 접속하고 있는 캐릭터에게 영석 100개를 쏜다고 합니다

이벤트 시간은 그때그때 다르기 때문에 그날의 이벤트 시간을 체크하셔서 접속을 유지하셔야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