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AOS 신작 히어로스리그 오픈 기념 이벤트!!

위미의 신작 모바일이 또 출시가 되었는데요

이번에 출시되는 게임의 장르는! 무려 AOS라고 합니다

 달을 삼킨 늑대, 아틀란 스토리와 함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조금 늦게 출시가 되었죠ㅎㅎ

신작 모바일게임 히어로스리그의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히어로스 리그의 오픈 기념 이벤트!!

첫 번째는 게임만 하면 되는 이벤트네요ㅎㅎ

기간은 10월 24일부터 11월 11일까지입니다

 

 단계 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즉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총 5개의 미션이 진행되는데요

어려운 미션들이 아니기 때문에 얼른 완료하고 아이템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단계 별 미션을 모두 완료하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갤럭시 10.1, 갤럭시 노트 8.0 등의 최신 태블릿 기기들과

문화상품권, PC방비 지원 등의 경품들이 있네요ㅎㅎ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미션 이벤트와 동일하네요

 

 친구들과 자주 이용하는 SNS를 선택하여

초대할 친구를 선택하고 자신의 히어로스리그 닉네임을 알려줍니다

친구가 히어로스리그를 설치하고 나를 추천하면 친구 추천이 모두 완료!

 

추천받은 인원에 따라 추천 선물을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50명을 초대하면 모든 보상을 다 받을 수 있군요

추천한 친구도 5오브를 지급받을 수 있으니

열심히 친구를 꼬셔서[?] 히어로스리그 추천인이 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가장 많이 추천을 받으신 분과 알리기 횟수가 가장 많은 분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지급한다고 하네요!

 

 

제가 소개해드린 이벤트 외에도 특정 시간에 경험치가 2배가 되는 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모바일에서 AOS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히어로스리그를 플레이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