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카드 RPG 배틀삼국지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삼국 영웅들의 패싸움ㅋㅋ 카드 RPG 배틀 삼국지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배틀삼국지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1인칭 주인공 시점이 되어

삼국 명장들을 이끌고 천하를 통일하는 내용의 모바일 카드 RPG라고 하는데요

[1인칭이면 밀아와 비슷한건가..]

TCG와 RPG의 재미를 잘 접목시킨 게임이라고 합니다

배틀 삼국지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알아볼게요~

 

 배틀삼국지의 사전 등록 이벤트!!

10월 22일부터 10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간단하게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 완료! 된다고 하는군요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당연한거겠죠?ㅎㅎ

배틀삼국지를 사전등록하고 런칭 후에 다운을 받으시면

티스토어 캐쉬를 100%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지급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티스토어에서 출시되는 게임인 것 같군요!ㅎㅎ

 

배틀 삼국지의 사전 등록 신청을 하는 모든 분들에게

5000원 상당의 아이템인 500원보 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사전등록을 하신 휴대폰번호로 쿠폰 코드를 발송한다고 하니

런칭 후에 꼭 게임을 다운받으셔서 쿠폰을 입력해야겠네요~

 

 

배틀삼국지를 플레이하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사전등록 진행하셔서

500원보 가지고 시작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