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의 할로윈 기념 이벤트 3종 소개~

마비노기에서 진행하는 할로윈 이벤트가 또 있었네요ㅎㅎ

어떤 이벤트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마비노기의 할로윈 이벤트 3종 소개!!

오싹한 스크린샷, 할로윈 초대장, 초대받지 못한 손님 이렇게 세 가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네요

 

 첫 번째는 오싹한 스크린샷 이벤트인데요

마비노기의 할로윈 파티와 어울리는 오싹한 스크린샷을 찍어 올리면 참여 완료된다고 합니다

베스트 오싹 스크린샷 당첨자에게는 넥슨캐시와 테마파크 자유 이용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자유이용권; ㅅ;나도....

이벤트는 10월 17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두 번째는 할로윈 초대장 이벤트입니다

할로윈 파티 초대장을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열심히 퍼트리고

초대장이 등록된 곳의 URL을 남겨주면 된다고 합니다

추첨을 통해 호러 영화를 볼 수 있는 영화 관람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초대장을 많이 퍼트릴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하니

열심히 마비노기의 할로윈 파티 초대장을 퍼트려야겠네요~

 

이벤트 기간은 10월 17일부터 11월 13일까지구요

총 30명을 추첨하여 CGV 영화관람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꼭..호러 영화를 볼 필요는 없는거겠죠?ㅋㅋ

 

마지막은 초대받지 못한 손님이라는 이벤트입니다

 할로윈 파티에 초대받지 못한 오거 데프에게 초대장을 보내주는 이벤트인데요

초대장이 10만 개 이상이 되면 오거 데프고 할로윈 파티에 갈 수 있게 되고

초대장을 보내준 유저에게 감사의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7일부터 11월 13일까지구요

아직 초대장이 10만 장 미만이기 때문에 오거 데프의 선물을 공개되지 않았네요

하루 한 번 오거 데프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고 하니

열심히 초대장을 보내서 감사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