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의 친구초대 이벤트 우리 우정 살아있네!!

에오스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친구들에게 에오스를 추천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에오스의 친구 초대 이벤트

우리 우정 살아있네!!ㅋㅋ

10월 17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초대 받은 친구라면 자신을 초대한 친구의 코드 번호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자신의 서버와 캐릭터를 선택해야하기 때문에

일단 캐릭터를 생성한 후 코드를 입력할 수 있다고 합니다

9레벨 이하에서만 가능하니 기왕이면 생성 하자마자 입력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초대를 받아 코드를 입력한 후 30레벨을 달성하시면

상금 흰색 라마 15일권을 지급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선물 받는 방법에 대해선 위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에오스를 처음 하시는 분들이기 때문에 렙업 지원 선물도 지급한다고 합니다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유용한 아이템을 드린다고 하네요

아이템 덕분에 더욱 쉬운 레벨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친구를 초대하시려는 기존 에오스 유저분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초대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신의 지정 코드가 지급이 되는 것 같네요

 

 초대한 친구들 중 3명이 30레벨을 달성하면

검은 버나드 무제한을 드린다고 합니다

멋지네요!!ㅋㅋ

 

마지막 이벤트는 우정 응원 보너스입니다

친구를 초대한 유저도 초대받은 유저도 위의 경품 지급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고 하네요

 

에오스를 친구들과 함께 하고 싶으셨던 분들이라면

[혹은 검은 버나드가 가지고 싶으시다면..ㅋㅋ]

친구들에게 에오스를 같이 해 보자고 추천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기왕이면 이벤트 기간에 하는게 좋잖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