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의 오픈 기념 이벤트!!

 어제 한게임의 신작 아스타가 오픈을 했지요

요즘 MMORPG가 많이 나오네요ㅎㅎ

아스타의 오픈 기념 이벤트도 얼른 살펴보겠습니다!

 

 아스타의 오픈 기념 이벤트!!

이벤트는 1주차, 2주차, 3주차로 나눠서 진행이 됩니다

3주차 이벤트는 아직 공개되지 않아서

1, 2주차의 이벤트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주 이벤트는 내 혈족의 금고를 두둑히 하라 입니다

타 게임의 길드와 비슷한 시스템인 혈족에 가입하여 참여하는 이벤트라고 하네요

기간은 10월 11일부터 10월 30일까지입니다

 

 참여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혈족 가입 후 20레벨을 달성하면 자유로운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자유로운 영혼을 혈족에 기부하여 혈종이 아이템을 지정된 개수만큼 모으면

보상금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30레벨을 달성하면 충성의 서약을 지급하는데요

이 충성의 서약도 혈족에 기부를하여 지정된 개수만큼 모이면 보상금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자유로운 영혼과 충성의 서약의 갯수에 따른 혈족 지원금 정보입니다

최대 18000금까지 받으실 수 있네요!

 

 오픈 2주차 이벤트는 직업 투기장 1위는 나의 것 입니다

직업 투기장은 똑같은 직업끼리 우열을 가리는 곳인데요

직업 투기장에 참여하는 이벤트인 것 같네요

10월 16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됩니다

 

 게임 접속 후 직업 투기장 버튼을 클릭하여 입장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1, 2, 3주차로 나누어서 진행하는데요

각 주차에 직업 별 1위를 하신 5분에게

위닉스 에어워셔를 상품으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1위가 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한 상품도 있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직업투기장을 이용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하여 20명에게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아스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군요

특히 혈족에 가입하신 뒤 레벨업을 진행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레벨업도 신나게 하시고 직업 투기장에서 1위도 노려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