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드2의 공개 서비스 기념 이벤트!!

 오늘은 아크로드2가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날인데요ㅎㅎ

기념 이벤트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크로드2의 오픈 이벤트!!

모든 이벤트에 서약이 들어가있네요ㅎㅎ 서약에 관련된 이벤트인가 봅니다

기간은 10월 17일부터 11월 7일까지입니다

 

 서약자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놨습니다

MMORPG의 부흥에 대한 맹세에 서약한 뒤

매일 출석, 레벨 업 등을 진행하면 되네요

 

 오픈 이벤트들을 진행하면 응모권들을 수집할 수 있는데요

이 응모권으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를 하실 수 있답니다

명품가방부터 아바타 풀셋까지 다양한 경품이 있네요

특히 LA다저스의 류현진 선수 유니폼은 신선하다능ㅋㅋㅋ

 

 그 외에 버거킹 와퍼세트,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도 있습니다

응모권을 모아서 경품에 응모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서 피의 서약을 맺어야 하는데요

서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서약을 맞으면 경품 이벤트 응모권 30장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서약 후 페이스북에 내용을 공유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응모권 30장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하는군요

 

 매일매일 서약하라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출석 일수에 따라 응모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 내내 출석을 모두 완료하면 총 100장의 응모권을 모으실 수 있네요ㅎㅎ

 

마지막 이벤트는 서약자의 발자취입니다

레벨 달성 이벤트인데요

계정 내 보유 캐릭터 중 가장 레벨이 높은 캐릭터를 기준으로

위에 지정된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발자취를 남기시면

응모권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40레벨을 달성하시면 총 180장의 응모권을 획득하실 수 있다는 사실!!ㅎㅎ

 

아크로드2의 오픈 이벤트는 서약과 응모권이 핵심인 것 같은데요

아크로드2를 플레이하시려는 분들은 꼭 피의 서약을 맺으시고

응모권을 모아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