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와 이지온라인이 함께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

아이템매니아와 이지 온라인이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고 합니다

이지온라인은 얼마 전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작 온라인 게임이죠ㅎㅎ

아이템매니아와 함께 어떤 이벤트를 진행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지온라인 레벨 달성하면 아이템매니아 13000 마일리지 지급 이벤트!!

10월 10일부터 11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쪼끔 늦게 가져왔군요ㅎㅎ

 

첫 번째는 회원가입 이벤트네요

아이템매니아를 통해서 이지 온라인에 회원가입을 하면 천 마일리지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꼭 아이템매니아를 통해 가입하셔야 마일리지를 얻으실 수 있으니

아이템매니아의 게임알바천국에서 이지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찾으세요!!

회원가입 마일리지 쿠폰은 즉시 지급이 된다고 하네요

 

두 번째는 20레벨 달성 이벤트입니다

아이템매니아를 통해 이지 온라인에 가입하고 20레벨을 달성하시면

2000마일리지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20레벨 달성 쿠폰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에 지급되니까 기억해두세요!!

 

마지막으로 60레벨 달성 이벤트가 있네요

이 이벤트는 무려 만 마일리지를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이지 온라인에서 60레벨을 달성하시면 만 마일리지 쿠폰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무려 만 마일리지라니! 이건 꼭 해야하는 이벤트네요ㅎㅎ

 

지급받은 마일리지 쿠폰을 등록하시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네요

치...친절해

 

 

이지온라인을 시작하시려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기왕이면 아이템매니아에서 이지 온라인을 플레이하셔서

마일리지 이벤트도 함께 참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무려 13000마일리지를 받으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