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온라인:미래전쟁 오픈 베타 서비스 기념 이벤트!!

 이지온라인:미래전쟁이 어제 저녁 7시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지요

이지온라인은 미래전쟁이라는 부제목에 맞게

인간들이 지구를 떠난 사이 자리잡은 외계 생명체들과 싸우는

SF 판타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지온라인의 오픈 베타 서비스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당

이지온라인의 오픈 베타 서비스 기념 이벤트는 이렇게 4가지가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랭킹 이벤트네요

10월 10일부터 11월 13일까지 레벨 랭킹 순위에 들면

백화점 상품권 등의 선물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펫의 전투력을 랭킹 안에 들게 하시는 분들에게도

선물을 지급한다고 하네요ㅎㅎ

 

30, 40, 50, 60 레벨을 달성하시는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위의 선물들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아이패드 미니와 백화점 상품권이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네요ㅎㅎ

 

 서버 최초로 전직을 달성하신 분들에게는 레어 칭호와 함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

이 레어 칭호는 각 직업 별로 1명씩만 받으실 수 있다고 해요; ㅅ;

부럽습니다...이미 끝났겠죠 ㅠ _ㅠ?

 

캐릭터를 생성만 해도 추첨을 통해 30분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혹시 내가 문화상품권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으니

어서 이지온라인에 캐릭터를 생성하러 가야겠습니다ㅋㅋㅋ

 

이지온라인에 대한 관심이 참 많아 보이는데요

오늘 게임 검색 순위 10위였다는...허허

오픈 다음날 신서버도 오픈하는 등 현재 대박 조짐이 보입니다

이지온라인이 지금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