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온라인의 이벤트 총 정리!!

많은 분들이 즐겁게 플레이하고 계시는 구미호 온라인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들을 총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구미호 온라인 바로가기<<

 구미호 온라인의 이벤트 총 정리 시간!!흐흐

 

10월 13일 일요일까지 30 레벨을 달성하신 모든 분들에게

VIP 1개월 혜택을 드리구요

30, 40레벨을 달성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나 캐시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대신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회원 가입을 한 계정에만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구미호온라인에서 30, 40 레벨을 찍는건 아주 쉬운 일이니까

그동안 구미호 온라인을 한 번도 플레이해보지 않으셨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아이템매니아의 게임알바천국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구미호 온라인에서 61레벨을 달성하면 2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61 레벨을 달성하는데 7일 정도 소요가 된다고 하네요

 

 구미호 온라인에서 61레벨을 달성하면 2만 마일리지를 즉시!! 지급해드립니다

기간은 10월 7일부터 10월 21일까지네요

이 이벤트도 이벤트 기간 내 게임매니아에 신규 가입한 유저에게 해당된다고 하네요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구미호온라인에서 게임 접속을 하신 후 캐릭터를 생성하시고

61레벨을 달성하미녀 2만 마일리지를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제 블로그에 오셔서 60레벨 아이디만 알려달라고 하시는 분들 몇 분 계셨는데

이번 이벤트 참여하셔서 직접 찍으셨음 좋겠습니다

캐시 앱때문에 그러시는거 같은데...아무리 물어보셔도 안 알랴쥼!

 

마지막으로 한글날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10월 9일 오늘 구미호 온라인 홈페이지의 한글날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글사랑 칭호받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칭호를 받으시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

한글사랑 칭호에는 물리, 마법 치명타 +3%라는 좋은 옵션이 있으니까

꼭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칭호를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구미호 온라인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특히 구미호 온라인을 플레이해보지 않으셨던 분들에게 유용한 이벤트들이 많네요

구미호 온라인을 시작해보실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음 좋겠습니다!!

 

 

구미호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