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주차, 10월 1주차 아이템매니아 게임 거래 순위 정보!

오늘도 아이템매니아의 거래 순위 정보에 대해 가져와봤습니다!

월말 월초가 껴있기 때문에 2주차의 거래 순위를 가져와야 했네요;ㅅ;

9월 5주차는 이틀, 10월 1주차는 5일 동안의 거래량이 집계 되어서 나왔습니다

 

그럼 우선 9월 5주차의 거래 순위 TOP 3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오스! 단박에 8위로 입성했네요;;;헐

이틀만 집계되서 그런가 했더니 10월 1주차에도 8위 유지입니다..ㄷㄷ해 

 

사실 이 순위는 신뢰도가 조금 떨어지긴 하죠 워낙 기간이 적어서ㅎㅎ

그래서 아래 순위 게임들에 대해선 얘기 하지 않는걸로!

 

10월 1주차 거래 주간 순위 TOP 30입니다

말씀드렸듯이 에오스가 8위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실수로 올라간 순위가 아니라는 점에서 정말 대단하네요....

 

이온과 블소의 순위도 뒤바뀌었습니다

아이온이 오랜만에 3위를 차지하네요

 

 

하위권에 엄청난 순위 상승을 한 게임들이 보입니다

모두의 마블과 구룡전인데요

특히 구룡전이 대다나다.....

34위나 상승하면서 현재 인기를 실감할 수 있게 해주네요

 

 

 

9월 5주차의 최고가 거래 순위 입니다

게임머니에서는 리니지가 또 정복을 했는데요

700만원대 거래가 두 개나 있네요 허허

아이템 최고가는 평소보다는 확실히 낮은 금액의 거래들이 올라오긴 했습니다

리니지, 던파, 다크에덴, 오랜만에 아키와 블소도 들어가있네요

 

10월 1주차 순위엔 엄청난 것들이 들어있습니다!

게임머니 순위에.......1위가 던파입니다

금액은 무려 천만원....허허허허허허허

게임 머니 순위에서 리니지 줄세우기가 아닌 건 처음 본 것 같습니다 전;;

 

 

충격받은 마음을 안고 아이템 최고가 순위로 가면

여기도 충격의 연속인데요ㅋㅋㅋ

 

1위는 메이플스토리고 2위는 크로노스네요

5위에는 무려 에오스가 진입해있습니다

벌써 300만원 대 거래가 등장하는군요

8위를 차지한게 이변이 아닌가봅니다..

 

그 밑으론 던파와 다크에덴 등의 게임이 있군요

지난주는 던파가 완전히 흥한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린 게임 거래 순위는 이변이라고 할 만한 일이 많아서 재밌었네요

특히 던파 천만원은 두고두고 놀랄 일인 것 같습니다

다음주에는 또 어떤 순위 변동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