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 Pre-OBT 기념 이벤트 실시!

한게임이 서비스할 예정인 MMORPG 아스타가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사전 테스트 기념 이벤트도 있다고 하니 얼른 살펴보도록 할게요ㅎㅎ

 

세상에 없던 MMORPG 아스타의 Pre-OBT 기념 이벤트!!

 Pre-OBT는 10월 11일 오후 2시부터 12일 오후 10시까지 32시간 동안 진행된다고 합니다

Pre-OBT때 플레이한 캐릭터 정보는 OBT 시작 후에도 유지된다고 하네요ㅎㅎ 다행입니다

 

 아스타의 Pre-OBT 기념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진행이 되는군요

 

 첫 번째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Pre-OBT기간에 플레이한 캐릭터를 OBT때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으니

자연스럽게 캐릭터명 선점이 되겠죠?ㅎㅎ

Pre-OBT라고 캐릭터명을 대충 지어서 플레이하면 안된다는 점!

꼭 멋진 캐릭터명을 정해서 OBT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ㅎㅎ

 

그리고 한 가지의 이벤트가 더 있네요

Pre-OBT 기간에 생성된 모든 캐릭터에게 자동으로 '앞서가는 자' 칭호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Pre-OBT가 끝나면 더 이상 받을 수 없는 칭호니까

꼭 캐릭터를 만드셔서 특별 칭호도 받아가셔야겠네요

 

 두 번째는 아스 14일 간의 특별 레슨 이벤트입니다

10월 2일부터 진행하던 이벤트였네요ㅎㅎ

아스타의 오픈 전야인 15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매일매일 아스타에 관련된 퀴즈를 맞춰야 하는데요

이 퀴즈의 정답들은 알아두면 아스타를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들이라고 하니까

꼭 정답을 맞춰서 알아두도록 해야겠습니다

 

참여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 퀴즈들의 정답을 SNS에 로그인하여 덧글을 달아주면 참여가 된다고 합니다

아스타의 공식 페이스북에 힌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조금 더 수월하게 답을 맞추실 수 있을 것 같네여

14일 동안 매일 다른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에어 워셔, 모니터, 외장하드 등 좋은 경품들이 많네요

꼭 퀴즈를 맞춰서 경품을 받아가고 싶습니다ㅋㅋ

 

 

아스타의 Pre-OBT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현재 한게임에서 서비스중인 에오스도 인기가 많은 상태인데

아스타가 또 대박을 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