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의 돌아온 인디아나슈고 이벤트!!

 아이온에서 인디아나 존스 패러디 이벤트인 인디아나 슈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아이온의 돌아온 인디아나 슈고 이벤트!!

지난번에도 진행했던 이벤트라서 돌아온이 붙었네요

이벤트 기간은 10월 2일부터 10월 23일까지입니다

평점9.5를 육박하는 고퀄리니 영화인가보네요ㅋㅋㅋ

 

 현상수배중인 도굴꾼들의 모습입니다

인디아나슈고도 여기 있네요 ㅋㅋㅋ

 

 시놉시스입니다ㅋ

 

 인디아나 슈고 이벤트의 미션이네요

디펜스 게임 방식으로 진행되는 고대 슈고 황릉에서 미션을 달성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고대 슈고 황릉에는 51레벨 이상 캐릭터 2~3명이 함께 입장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황릉의 보물상자 열쇠를 많이 획득하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네요ㅎㅎ

매일 접속 1시간 마다 황릉의 보물상자 열쇠가 인벤토리로 자동 지급된다고 합니다

일 최대 3개까지 획득 가능하네요

그리고 특정 인던 네임드를 사냥하면 랜덤으로 황릉의 보물상자 열쇠가 지급된다고 하네요

 

해당 인던 목록입니다

위에 나온 9개의 인던에서 네임드를 사냥하면 열쇠를 또 얻을 수 있다고 해요~

 

 고대 슈고 황국의 마지막 황제의 보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물 꾸러미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이 나와있네요

역시 황제방의 보물 꾸러미에서 좋은 아이템들이 많이 나오네요ㅋㅋ

가진게 많은 황금상이라니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인디아나 슈고가 특별한 지원 사격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고대 슈고 황릉 인던 입장 시 설문을 통해 아이템을 지그하구요

추가 입장 주문서도 곧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건 아직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능

 

 

고대 슈고 황릉에서 황제의 보물 모두모두 획득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