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의 한글날 이벤트와 인형 상자 이벤트!!

 아키에이지가 한글날 이벤트와 인형상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조금 늦긴 했지만 얼른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

 

 아키에이지의 한글날 이벤트!

나랏말쌈버프로 서로 사맛디 아니한 언어가 통하느니라-_-오메 기네요ㅋㅋㅋㅋ

이벤트 기간은 10월 2일부터 10월 10일까지입니다

 

 참여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네요

신기루 섬에 기둥이 나타났다는 소식을 듣고 온 언어학자 신숙주루루를 찾아가서

샘이 깊은 물 퀘스트를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신숙주루루를 도와 나랏말의 기둥을 찾으면 나랏말쌈의 신기한 능력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

나랏말쌈 버프는 일시적으로 언어 숙련도가 높아져서 서로 다른 언어가 통하게 되는 버프라고 하네요

 

 신숙주루루에게 돌아가서 아름다운 나랏말 해례 복사본과 나랏말 상자를 선물로 받으면

이벤트 참여 끝!

한글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것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인형상자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기간은 10월 2일부터 10월 30일까지라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 중 쿠폰함으로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상자가 지급됩니다

이 아이템을 원하는 캐릭터에게 지급하고 가방으로 이동한 뒤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 번 사용하면 1시간 후에 다시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이 상자를 사용하면 여러 인형 중 한 가지를 획득하게 된다고 합니다

 

 상자에서 나오는 인형 중 하나인 가을 전나무 인형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갈색 잠수정이나 격노한 붉은 용의 유산, 순백의 품격 등

멋진 아이템이 많네요; ㅅ;

획득 후 10일간 사용이 가능한 신기루 아이템들도 많습니다...

좋은 아이템들이지만 신기루 ㅠ _ㅠ

 

 단풍 자작나무 인형에서 획득이 가능한 아이템들의 목록이네요

단풍 자작나무 인형은 10월 2일부터 16일까지만 획득이 가능한 인형이라고 합니다

 

 오색 은행 나무 인형에서 나오는 아이템입니다

진행기간이 아니라고 나와있죠?ㅎㅎ

오색 은행나무 인형은 10월 16일부터 10월 30일까지 획득이 가능한 아이템이라서

아직 아키에이지에서 확인할 수 없다고 합니다

 

겨울나라 전통 인형도 나오는데요

음 아무래도 겨울나라 전통인형이 많이 나올 것 같네요ㅋㅋ

겨울나라 전통 인형은 열어서 아이템을 받는 인형이 아니구요

여러 개를 모아서 위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인형이라고 합니다

 

 

아키에이지의 한글날 이벤트 참여하셔서 한글날의 의미에 대해 생각해보고

인형 이벤트로 가지고 싶었던 멋진 아이템들도 획득할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