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블랙볼을 모아라 이벤트!!!

서든어택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네요

어떤 이벤트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는 블랙볼을 모아라 이벤트인데요

블랙볼을 모으면 흑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네요

 

블랙볼은 근성게이지 충전 보상과 함께 지급이 되는데요

평일엔 3개, 주말과 공휴일에는 6개까지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블랙볼의 개수에 따라 위와 같이 흑형 캐릭터를 지급!!

110개를 모으면 흑형 칭호까지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흑형 캐릭터는 미공개 기본 캐릭터라고 하는군요 뒷모습 멋지네요

 

 두 번째는 폭탄을 연속 해체하라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동일하게 10월 31일까지입니다

 

 폭탄을 연속해체하면 아이템과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게임 플레이를 하시면 결과에 따라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응모권을 이용하여 3가지 색깔의 라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자르면

폭탄 해체/무효/실패가 결정된다고 합니다

5연속, 10연속 해체를 선택하면 보상 아이템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구요

12연속 해체를 성공하신 선착순 30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13연속 해체에 성공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분에게 최신형 스마트폰을 드린다고 하네요

13연속 해체면 확률이 얼마지....

그래도 무효가 있으니 해체와 실패만 있는 것 보다는 좀 낫겠네요..ㅋㅋ

 

 세 번째는 위대한 PC방 이벤트입니다

10월 한 달 간 PC방에서 서든어택을 플레이하면 엄청난 혜택들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서든어택에 접속하시면 접속 즉시 캐시 주무기 중 1종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이건 1일 1회만 참여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PC방에서 근성 게이지를 충전하면 매 시간마다 캐시 주무기 1종이 또 지급된다고 합니다

일일 최대 6번까지 지급이 된다고 해요

 

지급되는 캐시 주무기 아이템들의 정보입니다

백사와 벚꽃이 참 제 취향이라는....ㅋㅋㅋ

 

마지막 이벤트는 클랜전과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내용이네요~

 

 이달의 클랜전 맵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 5보급창고와 프로방스에서 클랜전 맵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두 곳에서 클랜전을 정상완료 할 경우 경험치와 클랜 기여도가 100% 추가 지급된다고 하네요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혜택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유저나 8월 1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가 접속을 하면

위에 보이시는 지원 세트 아이템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자신이 신규 혹은 복귀 유저에 해당된다면 이번 기회에 서든어택을 플레이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서든어택의 이번 이벤트도 혜택들이 아주 빵빵하네요

모든 이벤트 참여하시면서 즐겁게 서든어택 플레이하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