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인 오디션 공개 서비스 기념 하나보다 둘이 좋아 이벤트

월드 인 오디션이 오늘부터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데요

1시부터 시작이라고 하니 이미 시작했겠군요ㅋㅋ

오디션 시리즈 3탄격인 월드 인 오디션의 공개 서비스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하나보다 둘이 좋아 이벤트는

미션 9 도전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네요

두 번째 이벤트는 꽃보다 포인트 이벤트라는 걸 알 수 있는 손모양도 있군요ㅋㅋ

 

 위에 보이시는 9가지의 미션을 순서 상관없이 달성하시면 되는데요

3, 5, 7, 9개의 미션을 달성하실 때마다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미션들은 월드 인 오디션의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해보는 것 위주로 구성되어 있네요

컨텐츠도 이용하고 선물도 받고 일석이조의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미션 달성 갯수에 따른 선물입니다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되구요

7개와 9개를 달성하시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지급하네요

 

두 번째는 꽃보다 포인트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미션9 달성 이벤트와 동일하네요ㅎㅎ

 

개인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네요

포인트는 매일 출석 시, 플레이타임 2시간 달성 시, 레더게임 5회 참여 시 등의 방법으로

모을 수 있다고 합니다!

포인트를 열심히 모아서 원하는 경품에 응모해보세요!

저는 닥터 드레 헤드폰이 가지고 싶네여...ㅋㅋ

 

스튜디오 포인트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스튜디오는 다른 게임들의 길드와 같은 시스템인 것 같네요ㅎㅎ

 

접속 시간에 따라 포인트 획득 가능

개인 게임 플레이를 통한 스튜디오 포인트 획득 가능

팀전 게임 플레이를 통항 스튜디오 포인트 획득 가능

스튜디오 구성원 접속 수에 따른 포인트 획득 가능

스튜디오 가입에 따른 포인트 획득 가능

 

요런 방법으로 스튜디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획득한 스튜디오 포인트의 누적량에 따라 11월 7일에 스튜디오 구성원 전원에게

위의 보상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월드 인 오디션의 공개 서비스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월드 인 오디션을 더욱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