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의 마지막 달빛축제 보름달 라데카!!

마비노기에서 달빛 축제 3탄인 보름달 라데카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마비노기의 마지막 달빛 축제는 어떤 내용으로 진행될지 살펴보겠습니다~

 

마비노기의 달빛축제 3탄! 보름달 라데카 이벤트~

 

첫 번째는 감성충만 단풍나무 이벤트입니다

10월 1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하네요

에린 지역 곳곳에 있는 단풍나무에서 단풍잎을 모아서 컬렉션북 책갈피에 끼워 수집하면

가을과 어울리는 선물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선물은 단풍잎 부채네요ㅎㅎ 모양이 아주 예쁘네요ㅋㅋ

 

두 번째는 가을맞이 소원나무 이벤트입니다

10월 1일부터 10월 23일까지 소원 나무에 내 소원을 적어 소원나무에 달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에린이 밤 12시가 되면 소원 쪽지가 승화하면서 멋진 장면을 연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처 승화되지 못한 쪽지를 모아주면

소원 나무가 감사의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감사 선물에는 달걀 가방, 응축된 섀도우 크리스탈 등이 있네요ㅎㅎ

 

마지막 이벤트는 탐험 수련치 2배 이벤트!!

10월 1일부터 10월 23일까지 가을 낭만을 누리는 즐거움을 더해주기 위해

여행 재능 수련치, 트레저 헌터 재능 수련치를 2배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열심히 가을 여행하시고 수련치도 두배로 올려보세요!

 

 

마지막 달빛축제인 보름달 라데카

가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네요ㅎㅎ

단풍잎 따고 소원도 빌고 여행도 하시면서 열심히 이벤트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