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4주차 아이템매니아 게임 거래 순위 정보입니당

오늘도 아이템매니아의 게임 거래 순위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

벌써 9월 4주차!! 오늘은 9월의 마지막날!!ㅎㅎ

지난주에는 어떤 게임들이 거래량이 많았을지 보겠습니다

 

마비노기가 또 순위 상승을 했네요

디아블로3를 누르고 7위를 차지했습니다ㅎㅎ

다시 제자리를 찾아가지 않을까 했는데 점점 상승하는걸 보니

마비노기도 아직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 같네요

 

 

 

에오스가 또 한번 순위 상승을 이루었습니다

20위 권 내에서 4계단 상승이라니 대단한데요

아직까지도 네이버 검색순위 5위 안을 맴돌고 있으니

아이템매니아 거래량이 많다는건 당연하지만 그래도 순위 상승이 정말 대단합니다

이러다 정말 in 10 할지도?!ㅎㅎ

 

 

암드히어로즈가 지난주 29위를 하면서 저 멀리로 떠나지 않을까 했는데

이번주에 11계단이나 상승하면서 18위를 차지했습니다

역시 모바일 게임 중에서는 가장 순위권에 오래 머무를 게임답게 힘이 있네요ㅎㅎ

 

 

21~30위권은 혼전입니다

1~3계단씩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네요

암드히어로즈의 상승덕분에 대부분의 게임들이 순위 하락했지만

붉은보석이나 크아, 라그나로크는 그 와중에 순위 상승을 하며 선방했습니다ㅋㅋ

 

최고가 거래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머니는 리니지! 넘어갈게요ㅋㅋ

음 약 천만원 거래는 충격이긴하군요ㅎㅎ

 

아이템 최고가 거래에서는 리니지2가 다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리니지도 2~4위를 차지하며 1위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5위는 자주 보지 못했던 게임이 차지했네요 서든어택이라니

서든어택에서도 고가 아이템 거래가 이루어지는군요ㅎㅎ

 

 

그리고 마영전, 메이플, 던파가 8~10위 거래를 차지했습니다

 

 

이번주에는 아주 큰 이변은 일어나지 않았는데요

에오스의 상승세도 예상했었고 암드히어로즈는 사실 이번 순위가 제자리죠ㅎㅎ

다음주에는 더욱 역동적인 순위 변동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