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랭킹히어로 업데이트 테스트 시작!

테일즈런너가 랭킹 히어로라는 신규 컨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정식으로 업데이트 하기 전 테스트를 하는 기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랭킹 히어로가 어떤 시스템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진짜 실력으로 승부하라!

테일즈런너의 랭킹 히어로 업데이트

테스트 기간은 9월 26일부터 10월 9일까지네요

 테스트 기간 동안 테스트를 진행한 후 정식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랭킹 히어로 시스템에 대한 설명이네요

랭킹히어로는 실력이 비슷한 런너들을 자동으로 매칭해 주는 채널이라고 합니다

초보는 초보끼리 고수는 고수끼리 뛰기 때문에

공평한 게임 진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특히 초보 분들에게 좋은 시스템이네요ㅎㅎ

 

테스트 기간 동안 랭킹 히어로 채널에서 기록한 순위에 따라

10월 10일에 시작되는 카오스 리턴즈의 엔젤, 데빌 팀으로 나뉘게 된다고 합니다

 

 참여 방법에 대한 설명인데요

새롭게 추가된 랭킹 히어로 채널에 접속하셔서 맵모드를 선택하고 달리기를 시작하면 된다고 합니다

참 쉽죠?ㅋㅋ

실력이 비슷한 사람들끼리만 플레이할 수 있으니 더욱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이렇게 랭킹 히어로 채널에서 열심히 달리다보면 영웅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데요

이 영웅 포인트를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템 설명은 뒤에!!

 

 랭킹 히어로 랭킹은 1등급부터 15등급까지 나뉘어져 있구요

레벨과 관계 없이! 랭킹 히어로 채널의 승률만으로 등급이 매겨진다고 합니다

초보라서 1등급을 못 받는건 아니라능!

등급이 올라가면 영웅포인트를 더 많이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영웅 포인트를 모으면 근위대 복장으로 교환이 가능한데요~

정식 업데이트 이후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웅 포인트를 3000점만 모아도 3000TR과 아크엔젤 윙 7일을 드린다고 하네요

 

 최강의 연금인 근위대 복장 세트의 모습입니다

3차 연금까지 있구요

모든 캐릭터가 착용 가능한 복장이라고 합니다!ㅎㅎ

 

업데이트 기념 추가 보너스입니다

랭킹 히어로 채널에 접속하여 플레이하면

경험치를 추가로 100%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랭킹 히어로를 하지 않을 수가 없겠네요ㅋㅋ

 

 랭킹 히어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입니다

테스트 기간과 동일하게 진행되네요

평일 오후 5~6시, 7~8시 주말 공휴일에는 오전11~12시,오후 1~3시에 진행됩니다

진행 시간을 잘 확인해주세요!!

 

이벤트 시간에 삐에로와 같은 방에 입장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된다고 합니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아이템을 지급하구요

삐에로와 함께 달려 1~3등을 차지한 분들에게는 보물 상자 중 1개를 랜덤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삐에로를 8등 안에 들지 못하게 모든 인원들이 열심히 달리셨다면

전원에게 큐트 숄더 래빗 1일을 드린다고 하네요

 

 

고수들이 빠르게 치고 나가는 걸 멍때리고 구경만 하던 시절은 끝!

랭킹 히어로 채널에서 자신과 실력이 비슷한 사람들과 즐겁게 달릴 수 있게 됐네요ㅎㅎ

특히 이벤트 시간에 플레이하면 보물 상자도 얻을 수 있으니

열심히 랭킹 히어로 채널을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