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의 10월은 마블타임 이벤트!!

 피파온라인3가 10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마블 이벤트를 포함해 4 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피파온라인3의 10월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파온라인3의 10월은 마블 타임 이벤트!!

9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10월 내내 꽉꽉 채워 진행하네요ㅋㅋ

 

 마블 이벤트가 새롭게 돌아왔다고 합니다

그 전까진 룰렛 이벤트를 자주했는데 이번에는 마블 이벤트네요ㅎㅎ

게임 플레이를 하면 1경기 당 주사위 2개를 획득할 수 있고

하루에 최대 20개까지 획득 가능합니다

 

 피파온라인3 마블 이벤트의 마블판입니다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 마블 판을 1, 3, 5, 10, 20, 30, 50회 완주할 때마다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일정 횟수 완주를 했을 때의 보상입니다

50번을 완주하면 2012년도 TOP100 선수팩을 받을 수 있네요!!

하지만 역시 50번 완주는 쉽지 않겠죠ㅎㅎ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1,2,3주차의 아이템과 4,5주차의 아이템이 다르네요ㅎㅎ

각 주차의 출석 횟수에 따라 아이템이 다르게 지급되는데요

적어도 매 주 3번 이상은 출석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월간 출석 횟수에 따른 보상도 지급하는데요

35일 전부 출석한 분들은 전설 선수 포함된 2007년 TOP100 선수팩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성실하게 출석을 해야할 것 같네요 ; ㅅ;

출석체크는 게임에 접속을 해야만 가능하다고 하니까 로그인만 하지 마시고

꼭 게임에 접속하세요!

 

 세 번째는 주말 접속 이벤트입니다

주말에 피파온라인3에 접속하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주말 뿐 아니라 공휴일인 개천절과 한글날도 추가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토요일과 개천절에 받을 수 있는 아이템 목록입니다

 

 일요일과 한글날에 받을 수 있는 아이템 목록이네요

주말에 출석 꼭 하셔서 전설선수 포함 선수팩을 꼭 받아가세요ㅋㅋ

 

마지막 이벤트는 주말 온타임 이벤트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의 주말 오후 1시부터 3시 사이에 피파온라인3에 접속을 하면

최초 접속 감독에게 위의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주말 보너스를 받을 겸 이 시간에 접속을 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ㅎㅎ

 

 

피파온라인3가 이번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이번 이벤트에 열심히 참여하시고 보상 선수팩에서 다들 원하는 선수 뽑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