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의 달빛축제 2탄 반달 라데카 이벤트 시작!

 마비노기에서 2주전에 달빛 축제를 시작했는데요

오늘부터는 달빛축제 2탄 반달 라데카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두 번째 달빛 축제는 어떤 내용인지 살펴볼게요ㅎㅎ

 

 마비노기의 달빛축제 2탄 반달 라데카!!

 

첫 번째 이벤트는 신비한 반짝이 우물인데요

NPC 새끼들을 잃어버린 블랙 드래곤이 하급 신비한 반짝이 우물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이 우물을 낭만 농장에 설치해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반짝이는 색 염색 앰플을 받을 수 있는 반짝이 물감 병을 채집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나저나.....저 NPC의 새끼가 지난번에 낭만농장에 등장한 그 녀석들인걸까요?ㅋㅋ

 

 두 번째 라데카의 선물을 낭만농장 100배 즐기기인데요

9월 26일부터 10월 23일까지

낭만 농장의 시설물이 반값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구요

시설물의 설치 시간이 단축된다고 합니다

낭만농장을 저렴한 가격과 빠른 스피드로 즐길 수 있게 되겠네요 신난다!

 

세 번째는 50개 반값 할인 이벤트인데요

위에 제시된 50개의 아이템들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고 합니다

평소 이 아이템들을 구매하려고 하셨던 분들은 이번 이벤트 기간에 구입하셔야 할 것 같네요

 

 

마비노기의 달빛축제 2탄도 괜찮아 보이는데요

특히 이번에는 50% 할인이 많아서 좋네요ㅋㅋ

평소 구입하고 싶었던 아이템들도 구입하고낭만농장도 열심히 가꿔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