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온라인 오늘부터 파이널 테스트 시작!!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신작 이지 온라인이 오늘부터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파이널 테스트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온라인의 파이널 테스트 기념 이벤트!!

파이널 테스트 기간은 9월 25일부터 9월 28일까지구요

 오늘 5시부터 28일 5시까지 테스트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첫 번째 이벤트는 NPC와 몬스터 이름 바꾸기 입니다

이지온라인을 플레이하다 마음에 드는 NPC나 몬스터가 있다면

스크린샷과 함께 자유게시판에 글을 올리시면 되는데요

글을 작성하신 분들 중 10분을 추첨하여

스크린샷을 올린 대상의 이름을 원하는대로 변경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재밌고 신선한 이벤트네요ㅋㅋ

 

 두 번째 이벤트는 오픈 기념 문화상품권 이벤트인데요

오픈 첫날인 오늘 2시간 이상 접속하신 분들 중 10분에게 문화상품권 만원을 쏜다고 합니다

또 테스트 기간인 4일 중에서 3일 이상 출석하신 분들 중 10분께 만원권을,

하루라도 접속하신 분들 중 10분께 또 만원권을 드린다고 하네요

 

 세 번째 이벤트는 백화점 상품권 이벤트인데요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이지 온라인의 플레이 후기를 작성하시고

작성한 페이지의 URL을 자유게시판에 남겨주시면

5분께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10분께 도너츠 교환권 만원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네 번째 이벤트는 게임 테스트에서 빠질 수 없는 버그 찾기입니다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하다 버그를 발견하시면

1:1 문의로 접수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버그신고를 해주신 분들 중 10분을 추첨하여 편의점 쿠폰 만원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또 가장 많은 버그를 찾아 신고하신 회원에게는 베스트 버그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파이널 테스트 중에 발도장을 눌러주시면

공개 서비스 후 캐시 상점이 오픈할 때 계정으로 500골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한 보답이라고 하는데요

500골드가 500원이라면?...글쎄요ㅋㅋ

아무튼 주면 감사감사한거죠ㅋㅋ

 

이지온라인의 파이널 테스트!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공개서비스때 좋은 모습으로 나왔으면 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