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온라인의 한가위 이벤트! 럭키 추석! 해피 추석!!

 구미호온라인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구미호온라인에서는 어떤 추석이벤트를 준비했는지 얼른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미호 온라인의 추석 이벤트 참여하러 바로가기!!<<

 

 구미호 유혹의탑 한가위 이벤트!

럭키 추석! 해피 추석!!

 

 요렇게 네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마지막 이벤트인 해피! 플러스는 9월 17일 내일 공개된다고 하네요~ㅎㅎ

 

 첫 번째 이벤트 럭키! 행운 보석입니다

9월 11일부터 9월 27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50레벨의 이상을 보유하신 분들 모두에게 3레벨 보석 조각을 드린다고 합니다

계정 당 1회만 드린다고 하니까 받고싶은 캐릭터에 받아주세요!ㅎㅎ

 

 9월 11일부터 행운 보석이라는 아이템을 상점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ㅎㅎ

서버 별 구매자 상위 10명에게 보석 조각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구매 순위 별 상품입니다

1위부터 3위까지는 7레벨 보석 조각을

4, 5위에게는 6레벨 보석 조각을 드리구요

6위부터 10위까지는 5레벨 보석조각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보석조각을 구입하시는 분들은 구입 순위도 확인하시면서 구입하셔야겠네요ㅋ

 

 두 번째 이벤트는 판타스틱! 지신석 축제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동일하네요ㅎㅎ

 

 얼마전에 진행된 구미호 온라인의 점성술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파티 던전인 바다막사의

지신석 드롭율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올ㅋ

지신석은 70레벨 이상의 장비에 십이지신 영혼 속성을 부여할 수 있는 아이템인거 아시죠?

많은 분들이 이 지신석을 가지고싶어하시는데

이번 이벤트로 드롭율이 올라간다고 하니 아주 즐거운 소식이네요ㅎㅎ

 

 70레벨 이상의 유저들만 입장이 가능한 바다막사 던전입니다!

현재는 천년서버 기준으로 50명 미만의 유저들만 입장 가능한 초고렙 던전!ㅋㅋ

스크린샷만 봐도 엄청 멋지네요ㅎㅎ

요 던전을 돌면 지신석을 얻을 확률이 올라간단 말씀!ㅋㅋ

 

 세 번째 이벤트는 해피! 출석체크입니다

9월 18일부터 9월 22일까지 추석 연휴 동안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9월 17일 오후 5시에 구미호 온라인에 캐릭터를 보유한 모든 분에게

신 카드 보물함과 행운 휘장을 드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18일부터 22일까지 출석을 하시면 매일매일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금전, 행운휘장, 골동품, 여우캡슐을 지급하네요

그리고 5일 모두 출석을 하신 분들에게는 카드 대선물과 행운 휘장 5개를 추가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21일까지 모두 출석하신 분이 22일 출석 아이템 받기를 누르시면 자동 지급이 된다고 하네요ㅎㅎ

 

구미호 온라인이 추석맞이 이벤트를 아주 열심히 준비한 것 같은데요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좋은 아이템들 받아가셨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