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초온라인의 대격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소개!

 게임매니아의 FULL 3D 웹게임인 삼초온라인이 9월 17일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미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초온라인의 확장팩 업데이트 대격변!!

9월 17일에 삼초의 혁명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오왕 기대되요ㅋㅋ

 

신규 세트아이템 추가, 최강 신규 펫 추가, 출석 체크 보상 증가 등의

주요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업데이트 내용을 더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삼초온라인 바로가기<< 요기를 눌러서 확인해주세요!ㅎㅎ

 

신규 서버인 윤회육도가 내일 오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규 유저들에게는 초레어장비 풀세트를 지원해드린다고 하네요!

신규 유저들이 신규 서버에서 플레이하면 더욱 즐겁게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은총 보물상자에서 나오는 초레어 장비는 현재 레벨보다 10 높은 장비가 지급된다고 하니

레벨업을 충분히 하신 후에 받으신다면 더욱 좋은 장비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복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인데요

기존 유저 중 7월 1일 이후 게임에 접속한 적 없는 회원들에게

VIP 등급 별로 금화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VIP12레벨이시라면 무려 80만 금화를 드린다고 하네요!!우왘ㅋ

 

마지막 이벤트는 업데이트 기념 감사 선물 지급 이벤트인데요

모든 삼초 회원에게 드리는 선물이라고 합니다

감사 선물에서는 8급 이화옥, 8단계 주황색 정백, 8단계 만영갑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는 것 같네요

아이템 즉시 받기를 누르신 후 수도에 있는 보상 NPC에게서 수령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내일 이뤄질 삼초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업데이트를 하며 새로 관심을 가질 유저들과 다시 삼초로 돌아올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잊지 않은 센스!

물론 기존 유저들은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겠죠ㅎㅎ

내일 업데이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됐으면 좋겠습니다~

 

>>삼초온라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