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의 한가위축제 추석 미션 이벤트!!

스페셜포스2에서도 추석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스페셜포스2의 추석 이벤트는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페셜포스2의 한가위축제 추석미션 이벤트!!

9월 12일부터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딱 추석 연휴와 함께 이벤트가 끝나네요! 칼캍은 사람들ㅋㅋ

 

 첫 번째 이벤트는 미션 문자 획득 이벤트입니다

위에 보이는대로 S F 2 한 가 위 축 제 이렇게 8글자를 획득하는 미션을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각 글자마다의 미션이 다르기 때문에 잘 확인을 하시고 미션을 진행하셔야겠네요

각 글자의 미션을 성공하면 해당하는 아이템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모든 미션은 8명 이상 방에서 수행해야만 인정이 된다고 하니

꼭 8명 이상 방에서 플레이하셔야겠네요!!

 

 모든 문자를 획득하시면 위와 같은 아이템들을 추가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열심히 플레이하셔서 8글자 모두 획득하세요!ㅋㅋ

 

 추석 아이템이 추가되었다고 하는군요

스페셜포스2에서 추석 기분을 내고 싶으시다면 추석 아이템을 사용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추석 연휴 2배 이벤트입니다

위에 보이시는 시간에 경험치와 SP 획득량이 두배가 되구요

추석 연휴 기간은 18일부터 20일까지는 24시간 내내 경험치와 SP 획득량이 2배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추석 연휴 기간에는 미션 문자도 딸 겸 스페셜포스2를 열심히 플레이해야겠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