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의 달빛축제 1탄 초승달 라데카 이벤트!

 마비노기에서 달및 축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달빛 축제 이벤트는 초승달, 반달, 보름달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눠서 진행하는데요

이번에는 초승달 이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마비노기의 달빛 축제 1탄 초승달 라데카 이벤트!

 

 나머지 2가지 이벤트는 추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첫 번째는 환생 물약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마스터 틴에게 말을 거는 퀘스트가 주어지는데요

틴에게 말을 걸면 불완전한 환생 물약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불완전 환생 물약은 하루 한 개!

이 물약을 세 개 모으면 바로 환생이 가능한 환생 물약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3일에 한 번씩 환생을 할 수 있겠네요ㅎㅎ

환생 물약은 유통기한이 12시간이라서 모아두고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바로 써주세요!ㅋㅋ

 

 두 번째 이벤트는 드래곤 길들이기입니다

자신의 낭만 농장에 떨어진 새끼 드래곤을 보살펴주면

드래곤과 친구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드래곤에게 많은 먹이를 줄 수 있도록 요리 스킬 수련치는 2배가 된다고 하네요

 

 세 번째는 추석맞이 달나라 이벤트입니다

달나라 이벤트 두 가지를 진행해서 쿠폰을 모아 무기로 변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임프의 꿈!

임프에게 녹색 구슬을 주고 달나라에 입장해 오거를 잡으면 별이 쌓인다고 하는데요

별을 모으다 보면 이웨카 쿠폰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별의 개수에 따라 아이템도 지급한다고 하니 열심히 오거를 사냥해야겠네요

 

 두 번째는 널뛰기 이벤트!

친구들과 함께 널뛰기를 하여 15M 이상 뛰어오르면 달나라에 도착해 라데카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웨카 쿠폰과 라데카 쿠폰을 10장씩 모아서 캐러반조에게 가져다주면

네 가지 달나라 무기 중 한가지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달빛 축제 기념으로 버라이어티 퍼플 카드와 고급 한복 상자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용해보세요!ㅎㅎ

 

 

마비노기의 달빛 축제 이벤트 1탄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마비노기의 여러 컨텐츠를 이용한 이벤트가 많아서 재밌어 보이네요ㅋㅋ

환생 물약 모으고, 드래곤 키우고, 오거 사냥하고, 널뛰기를 하려면

이벤트 기간 동안 정말 바쁠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