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의 상상초월 추석 이벤트!!

거상에서 지난번 신규유저,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마치고

이번에는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벤트일까요?ㅎㅎ

 

거상의 상상초월 추석 이벤트!!

9월 11일부터 10월 1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벤트는 요렇게 다섯가지로 진행이 되는데요

5번째 이벤트인 파격혜택 이벤트는 아직 공개되지 않고 있습니다

공개일을 기다려봐야죠!ㅎㅎ

 

첫 번째 이벤트는 소원성취 이벤트입니다

소원 당 원하는 아이템 하나를 선택한 후

매일 게임에 5분 이상 접속하면 다음날 지급되는 달 조각을 모아둡니다

달 조각 4개를 모아 달맞이를 시전합니다ㅋㅋ

달맞이를 네번하면 보름달이 완성된다고 하니 보름달을 완성시키려면

달조각 16개를 모아야겠네요

 

 소원 별 아이템 정보입니다

위의 아이템 중 하나씩을 고르시면 된다고 하네요

달맞이를 해서 달이 완성되면

다음날 아이템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음.....근데 네번째 소원의 아이템만 주는건 아닐런지....ㅎㅎ?

 

 달 조각을 이용해서 달맞이를 하지 않으시려는 분들이나

이미 달맞이를 모두 하신 분들은

이렇게 달 조각을 소모하여 경품에 응모를 하시면 추첨을 통해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음....요새 G2 구경중인데..탐나네요 ㅎㅎ

 

 두 번째 송편출현 이벤트의 참여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추석 몬스터를 사냥하여 이벤트 송편 아이템을 획득한 뒤

50개를 모아 목련화에게 가서 고급 추석 선물 상자로 교환을 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이 송편을 바로 드리면 200점의 신용 점수가 올라간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추석 몬스터들에게서는 추석 선물상자도 등장한다고 하네요!!

 

 추석 몬스터들에게서 얻을 수 있는 추석 선물상자의 아이템들입니다

해왕의 장비.....갖고싶다ㅋㅋ

 

 송편 50개를 모아 교환하여 받을 수 있는 고급 추석 선물 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입니다

두이 세트와 여러 아이템들이 들어있네요

근데..두이 반지 그림이 이상하다....

 

 세 번째 매일 선물 이벤트에 대한 설명입니다

9월 16일부터 9월 20일까지 매일매일 접속하시면

위의 아이템들을 드린다고 하네요~

꼭 접속하셔서 아이템 모두 받아가셨으면 좋겠네요ㅎㅎ

 

마지막으로 경치대박 이벤트에 대한 선물입니다

추석 연휴 경험치 대박의 혜택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9월 16, 17, 19, 30일에는 경험치 200%의 효과가 적용되고

9월 18일에는 300%의 효과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음..특이하게도 추석 당일이 아니라 연휴 첫날이 300% 이벤트 날이네요ㅋㅋ

 

 

거상의 추석 기념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제가 보기엔 좋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열심히 해야겠어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도 쌓고 좋은 아이템들도 받아가야겠습니다

그나저나...단군의 거울이나 소서노 복장 참 가지고 싶습니다만...저한테 줄지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