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추석 기념 송.강.호 이벤트!

아키에이지가 추석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이름이 송강호입니다ㅋㅋ재밌네요

어떤 이벤트인지 살펴볼게요

 

 아키에이지의 추석 기념 송강호 이벤트!

송강호가 송편 강도 호랑이라는 뜻이었군요....

9월 11일부터 9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우편으로 지급된 전래동화 책을 사용해서 전래동화 퀘스트를 받아

NPC 떡장수를 찾아가면 이벤트 참여가 시작되는데요

떡장수로부터 송편 강도 호랑이 퀘스트를 받아 이벤트 던전으로 입장한 후

던전 안의 호랑이를 찾아가 호랑이가 두려워하는 곶감을 사용하면!

호랑이가 공포에 덜덜 떤다고 하는데요ㅋㅋ

그때 송편 주머니를 회수해 송편을 획득하시면 된다고 합니다ㅋㅋ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이 송편은 직접 먹으면 1시간 동안 드랍률 5%와 이동속도 3%가 증가하지만

먹지않고 8개를 모아서 떡장수를 찾아가면 추석 한복 꾸러미로 교환 해준다고 하네요

 

이벤트 던전의 위치는 위와 같구요

하루에 한 번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하니

매일매일 호랑이를 겁주러 가야할 것 같습니다ㅋㅋ

 

 두 번째 이벤트는 아키에이지 명품관 추석 선물 대전 이벤트인데요

추석을 맞이해서 한정 기획으로 아이템들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1일부터 25일까지로 송강호 이벤트와 동일하네요

 

 첫 번째 선물은 한가위 선물 꾸러미인데요

무사 꾸밈옷, 한가위 모자, 특별칭호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무사 꾸밈옷이 참 마음에 드는데요ㅋㅋ

원하시는 아이템이 있다면 한가위 선물 꾸러미를 구매해서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선물을 페가수스 백야인데요

최고의 스킬과 옵션이 달린 멋진 탑승 펫이네요

머...멋져

페가수스 백야는 명품관 내의 한가위 선물 꾸러미 판매 상인에게서 별 주먹밥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이니까 꼭 사용하실 분들만 구매하셔야겠네요!

 

 

아키에이지가 추석을 맞이해서 오랜만에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송강호 이벤트와 추석 명품관 이벤트로 아키에이지를 더욱 즐겨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