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째주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입니다~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의 거래 순위를 알아보는 날이죠!ㅎㅎ

지난주 아이템매니아에선 어떤 게임들이 거래량이 많았는지

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당~

 

거래 주간 순위 TOP30입니다

1위부터 5위까지는 변동 사항이 없네요 자주 있는 일이죠ㅋㅋ

디아블로와 바람의나라가 순위가 바뀌었네요

리니지2는 2위 상승하며 8위가 되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도 TOP10 안으로 진입을 했네요

 

 

대신 마비노기 영웅전이 3계단 하락을 했네요

벌써 여름 업데이트의 효과가 떨어진 건 아니길 바랍니다; ㅅ;

 

두 번째 만렙 확장을 진행한 구미호 온라인이 13위나 상승하면서

순식간에 순위권으로 들어왔네요

역시 만렙 확장을 하니 아이템을 새로 맞추시는 분들이 많은가봅니다

 

 

마구마구도 11위나 상승하며 폭풍상승을 했네요

대신 천신 온라인, 붉은 보석, 라그나로크, 이터널시티 등의 게임은

순위가 조금씩 떨어졌네요 이터널시티는 ㅠ _ㅠ...

 

 

지난 주 최고가 거래 순위 정보입니다

게임머니는 역시나 리니지가 압도적이네요

이번주는 드디어.... 골드 천만원 거래가 떴네요

점점 더 금액이 높아지는 느낌이네요

 

아이템 최고가 거래에서는 바람의나라가 1위를 차지했네요

700만원 거래로 1위!

2위는 리니지2입니다 요새 리니지2의 고가 아이템 거래가 많아진 것 같네요

1위를 두번 차지하고 이번에는 2위, 3위네요

 

 

 

그밖에 던전앤파이터, 암드히어로즈, 다크에덴 등의 게임도 순위에 올라왔습니다

 

 

이번주는 거래 순위가 급상승한 게임들이 몇 개 보였는데요

앞으로도 이 게임들이 많은 거래를 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