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의 9월 이벤트 용맹한 사자의 포효!!

테라에서 9월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다른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출석 체크를 기본으로 한 이벤트네요

9월은 출석체크의 계절이군요ㅋㅋ

테라에선 출석체크를 하면 어떤 아이템을 주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테라의 9월 이벤트 용맹한 사자의 포효!!

9월 5일부터 9월 25일까지 진행됩니다

 

 T, E, R, A 글자를 모으면 숫사자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테라를 꾸준히 출석하여 은색 A를 15개 모아서 금색 A로 ㅂ꾸고

주말에 접속하면 주는 금색 T, E, R 글자를 모아서

TERA를 완성하여 함께 합성을 시키면 숫사자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합성 시 무조건 얻을 수 있다고 하니까 꼭 만드셔야 할 것 같습니다!!

 

 주말 출석을 꼭 해야하는 이벤트지만 주말에 접속이 힘드신 분들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금색 알파벳을 모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발더의 신전1인, 훈련소 1인에서 은색 알파벳이 드랍된다고 하네요

이 알파벳을 3개 모아서 합성하면 금색 알파벳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출석으로 얻을 수 있는 은색 A는 드랍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은색 A를 위해 왠만하면 매일매일 출석을 하셔야 할 것 같네요ㅋㅋ

 

이렇게되면 알파벳이 남는 일이 생기겠죠?

남는 알파벳은 창고에서 썩히..........는게 아니고

금색 알파벳 3개를 토요일 출석으로 지급되는 이벤트 큐브로 합성하면

청동 투구, 송편 등등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9월의 출석체크 이벤트 지급 아이템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달력입니다

은색 A는 매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15일만 출석을 해주시면 금색 A를 만들 수 있답니다

주말에는 왠만하면 출석체크를 하시는게..좋을 것 같군요 특히 토요일!!

 

 

9월 이벤트 기간 동안 테라에 매일매일 출석하셔서

멋짐이 넘쳐 흐르는 숫사자를 만들어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