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MMORPG 데빌리언 2차 CBT 실시!

 NHN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MMORPG 데빌리언이

2차 CBT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요즘 MMORPG 가뭄이었는데 에오스에 이어서 또 출시될 예정인 것 같네요ㅎㅎ

 

 데빌리언의 2차 CBT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빌리언은 지난 8월 30일부터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었는데요

오늘부터 본격적인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9월 15일까지 테스트가 진행되는데요

테스트 종료일까지 테스터를 모집하는걸 보니 아마 신청하면 바로 플레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테스트 기간 동안 버그 제보를 많이 한 우수 테스터를 선정해서

백화점 상품권 혹은 24인치 모니터를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레벨 달성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합니다

25레벨을 달성하신 분들 중 30명을 추첨해서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구요

40레벨 달성하신 분들 중 한 분에게 아이패드 미니를 드린다고 합니다

조...조금 짜다....ㅋㅋ

뭐 CBT니까요!

 

데빌리언의 1차 CBT를 하신 분들은 디아블로와 흡사하다는 말들을 많이 하셨는데

이번 2차 CBT에서는 새로운 모습으로 디아블로와의 차별성을 보여준다고 하니

기대감을 가지고 테스트에 참여해봐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