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에오스의 파이널 테스트 기념 이벤트!!

오늘부터 토요일까지 에오스의 파이널 테스트가 진행이 되는데요

파이널 테스트를 참여하면 정식 서비스 때 유용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들이 실시된다고 합니다

 

 에오스의 파이널 테스트 기념 이벤트!!

9월 5일부터 9월 7일까지 테스트 시간 동안 진행이 됩니다

테스트 내용은 22레벨까지의 모든 컨텐츠라고 하네요

파이널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22레벨까지만 육성이 가능한가봅니다

 

이벤트는 캐릭터명 선점, 스마트한 에오스타임, 진격의 레벨업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누어져 있네요

 

 첫 번째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입니다

테스트 기간 동안 원하는 이름으로 캐릭터를 생성해서

10레벨을 달성하시면 정식서비스가 오픈되고 한 달 동안

자신만 사용이 가능하도록 예약이 된다고 합니다!!

테스트라고 이름 막 짓지 마시고 고민고민해서 멋진 이름으로 플레이해야겠네요ㅎㅎ

 

 하나 이상의 캐릭터를 10레벨 이상 달성하신 분들에게는

파이널 테스트 기념 특별 아이템인 개척자의 깃털을 드린다고 합니다

9월 11일 정식 서비스 이후 수령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정식 서비스 오픈 후 자신이 선점한 캐릭터명으로 캐릭터를 생성하면

특별 호칭인 에오스 프론티어를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정식 서비스 이후 에오스 프론티어 칭호가 있다면 더욱 자신감이 넘치겠죠?ㅋㅋ

 

 두 번째 스마트한 에오스타임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인 3일 동안 에오스 타임으로 지정된 오후 8시에서 10시 사이에 접속만 해도

특별한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3일 내내 에오스타임에 접속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27인치 모니터,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드린다고 하네요~

 

 에오스에서는 전장 시스템을 지원한다고 하는데요

에오스타임에 스마트 매칭 기능을 이용해 용맹의 격전지를 플레이 하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그래픽카드,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로 드린다고 하네요

 

 에오스의 전장에 대한 설명입니다

15:15로 전장 치고 꽤 대규모로 전투가 벌어지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진격의 레벨업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5, 10, 15, 20레벨을 달성하실 때마다 위에 보이시는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테니 아이템을 줘도 좋은건지 어떤건지 모르겠는

저같은 사람들을 위해서 아이템 별로 자세한 설명을 추가해놨네요

치...친절해 *-_-*

 

마지막으로 에오스 가맹 PC방에서 접속을 하면

전장 포인트 30% 추가 획득, 공격력 방어력 버프 3%, 매 시간 레벨 맞춤형 아이템 지급

이렇게 세 가지의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PC방에서 에오스를 플레이하면 더욱 재밌겠네요ㅎㅎ

 

에오스의 파이널 테스트가 글을 쓰고 있는 사이 오픈을 했겠네요

얼른 에오스를 플레이해보고 싶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