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출석체크와 주말 경험치 2배 이벤트!!

 메이플스토리가 9월을 맞이하여 신규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출석체크 이벤트와 주말 2배 이벤트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도록 하겠습니당~

 

메이플스토리의 9월 출석체크 이벤트!

9월 1일부터 9월 28일까지 4주 간 진행됩니다

 

 13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참여가 가능하구요

출석체크 이벤트 알림이에서 출석부를 확인한 뒤 도전하기 버튼을 눌러서

출석 퀘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레벨 범위 몬스터 200마리를 사냥하는 것이 퀘스트라고 하네요

퀘스트를 완료하면 그 날의 출석 완료!!

 

 도전하기와 완료하기 창의 모습입니다

퀘스트에 도전하고 완료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ㅋㅋ

 

 이벤트 보상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벤트 기간인 28일 동안 21일 이상 출석을 하면 모든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혼돈의 주문서, 황금 망치 등의 아이템들이 있고

21일 모두 출석을 완료하면 이노센트 주문서 50%를 받으실 수 있네요

이벤트 기간 내내 빠짐없이 출석을 해야하는 이벤트가 아니고

28일 중 21일이니 어느정도 여유가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네요 만족스럽습니다ㅎㅎ

 

 

 두 번째 이벤트는 주말 경험치 2배 이벤트입니다

9월 주말동안 특정 시간에 경험치가 2배가 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31일부터 9월 29일까지입니다

[아쉽게도 벌써 2일은 지나가버렸네요 ㅠ _ㅠ]

이벤트 기간 중 주말 오후 1시부터 오후 3시까지 2시간 동안

전체 월드에 경험치 2배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시간에는 꼭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해서 경험치 2배를 받으면서 사냥해야겠네요

빠른 렙업을 위해!ㅋㅋㅋ

 

 

방학이 끝나면 아무래도 메이플스토리의 접속률이 떨어지는 감이 있는데요

접속률을 높일 수 있는 최적의 이벤트 2가지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접속을 하실 것 같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