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아케이드 주말 레벨이 쑥쑥쑥 이벤트!!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9월 주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이벤트로 레벨을 쑥쑥 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이벤트인지 보겠습니당~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의 주말 이벤트 레벨이 쑥쑥쑥!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주말에만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그 그럼 내일은 주말이지만 이벤트는 하지 않겠네요 ㅠㅠ

 

 이번 이벤트의 내용입니다

주말에 접속을 하면 10분마다 경험치가 쌓이는데요

레벨에 따라 받는 경험치가 다르다고 합니다

경험치 양은 위를 참고!!

 

그리고 특별히 3, 5, 8, 9번째에는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3번째는 경험치 2배, 5번째는 경험치 +50% 1일권,

8번째는 경험치 3배, 9번째는 지존권 1일을 드린다고 합니다

적어도 9번째까지는 꼭꼭 받아놔야겠네요ㅎㅎ

 

 그리고 길드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자신이 속해있는 길드를 자랑할 수 있는 기회!

비엔비 우길소 페스티벌이 열린다고 합니다

 

 참여 방법 설명입니다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길드의 길드마스터가 직접 신청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길드 소개 인터뷰는 GM Talk 게시판에 등록이 되구요

참여하신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쾅쾅 망치 5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이 보상은 레벨 20 이상의 캐릭터만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적어도 주말 2시간씩은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플레이해야 할 것 같은데요

경험치와 선물을 열심히 받아서 레벨업 쑥쑥 해야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