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유혹의탑 추첨없는 이벤트 받고 또 받고!!

구미호 유혹의탑에서 '추첨을 통해 몇 분께' 가 달리지 않은

선물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어서 어떤 이벤트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미호 온라인의 추첨 따위는 없는 상냥한 이벤트 받고 또 받고!!

구미호온라인 서비스 한 달 기념 이벤트라고 하네요

8월 30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첫 번째 이벤트는 경험치권 지급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30레벨 이상의 유저분들에게 경험치권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50레벨 이상이면 더 많은 경험치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주말 접속 이벤트입니다

주,,,주말이라니 이보시오 ㅠ _ㅠ

하지만 저는 접속 했다는게 함정[........]여러분께 너무 늦게 알려드렸네요;ㅅ;

이벤트 기간이 지나갔으니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세 번째 이벤트는 금화 구매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금화를 구입하시면 보너스 금화가 기존보다 2배로 늘어난다고 합니다

기왕 금화를 구매하시려면 내일까지 구입하셔서

보너스 금화를 두 배로 받아보세요!ㅎㅎ

 

 마지막은 금화 첫 구매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금화를 처음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금화 구매액과 동일한 액수의 금전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금전은 최초 구매에만 지급이 되니까요

기왕이면 많은 금액의 금화를 충전하시는 게 더 좋을 것 같네요

금화와 금전을 한 번에 해결!!오왕ㅋ

 

구미호 유혹의탑의 출시 한 달 기념 이벤트 어떠신가요?

좋은 혜택들이 많이 보이는데요ㅎㅎ

이미 지나가버린 이벤트가 있어서 아쉽긴 하지만ㅠㅠ

지금이라도 구미호 온라인에 접속하셔서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