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유혹의탑 세번째 업데이트!! 십이지신!!

구미호 유혹의탑에서 벌써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만렙 확장과 함께 여러 고렙 컨텐츠들이 추가됐다고 하니

얼른얼른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되네요ㅋㅋ

 

 

>>구미호 유혹의탑 바로가기<<클릭클릭!!!!

 

 구미호 업데이트 에피소드3 십이지신!

 구미호 유혹의탑의 최고 레벨이 기존 61에서 71로 상향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에 보이시는 대로 필드 보스들도 추가가 되었는데요

방노, 식인귀, 물의악령, 극사요희, 철갑거미, 치우마갑, 빙옥한룡, 미수

이렇게 8가지의 필드 보스들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ㅎㅎ

 

 새로운 장비 강화 시스템인 십이지신이 개방되었다고 합니다

보석세공, 속성부여, 별 각인에 이은

자신의 장비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템!!

70레벨 이상의 자주색 장비에만 사용할 수 있는 지신석으로

1~2개의 십이지신 속성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활성화 조선을 충족하면 속성이 활성화된다고 하네요

지신 변경부로 각인된 지신을 변경할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십이지신 각인창의 모습입니다

장비강화창의 십이지신 탭에서 십이지신을 각인할 수 있고

지신변경 탭에서 각인된 지신을 변경할 수 있네요

 

 만렙이 확장 되었으니 더욱 강력한 장비를 갖추고 싸워야겠죠?ㅎㅎ

칠성 두루마리를 얻어 기존 육합 장비에서 칠성 장비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역시 음양과 선술의 의상이 제 취향이라는ㅋㅋㅋ

 

 구미호에서도 디펜스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파티를 구성하여 전략적으로 몬스터를 막아내야 하는 타워 디펜스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62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참여 가능하구요

하루 한 번 일주일에 최대 4번까지만 수행이 가능하고 최소 3명 이상의 파티로만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

타워 디펜스의 3, 5, 8, 10번째 보스를 통해 고대 원석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고대 원석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고대 원석으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장신구와 무기에 세 번째 소켓을 생성할 수 있는 송곳과

경험치 선물, 고대 날인 선물로 교환이 가능하네요ㅎㅎ

좋은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만큼 플레이에 제한을 두는 것 같습니다

밸런스 조절에도 힘쓰는 모습! 보기 좋네요

 

 마신 축복이라는 시스템도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캐릭터의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스킬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63레벨 이상의 캐릭터들이 사용 가능하구요

마신 축복을 통해 방어력, 생명력 등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킬 레벨업은 은전, 명예치, 방파 공헌치 등을 소모한다고 하니

명예치와 방파 공헌치도 신경을 써두셔야 할 것 같네요

 

 만렙이 확장된 만큼 신규 던전들도 추가되어야겠죠?

금지된 사원, 나찰 감옥, 해신 제단, 영웅 천책부 이렇게 네 가지의 던전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영웅 던전인 영웅 천책부의 난이도가 매우 기대 되네요ㅋㅋ

 

 아이템샵에 펫 수명 연장 아이템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사냥에 큰 도움이 되는 펫이 수명이 다한다면 너무 슬프겠죠?ㅠ _ㅠ

펫이 수명을 다 하기 전에 수명 연장 아이템인 장수면을 사서

미리미리 연장을 해두도록 해야겠습니다

 

 장수면 외에도 신규 상점 아이템들이 추가되었는데요

신농 보혈환, 신농 보기환, 특별 카드 선물, 지신 변경부, 지신석, 장수면

이런 아이템들이 추가되었네요

 

 신규 의상인 사냥꾼 의상입니다

보통 여성 캐릭터의 의상만 눈에 들어왔는데 남성 캐릭터의 의상도 매우 멋지네요ㅎㅎ

 

전통복 의상입니다 중국 전통의상을 모티브로 한 의상같네요

옵션이 두 가지인 것 같은데요 원하는 옵션을 골라 구입하실 수 있는 모양입니다ㅋㅋ

 

 

구미호 온라인의 이번 업데이트 내용 어떠신가요?

서비스한 지 오래되지 않았는데도 벌써 이런 대규모 업데이트를 세 번째로 진행하다니

운영진이 참 부지런하다는 느낌이 드는데요ㅎㅎ

덕분에 질리지 않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만렙이 확장된 만큼 얼른 레벨업을 하러 가야겠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