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온라인3 가을의전설 이벤트!!

피파온라인3에서 대규모 여름 이벤트를 모두 마치고

이제 가을의 전설이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ㅎㅎ

 

 피파온라인3의 가을의전설 이벤트!!

8월 29일부터 9월 26일까지 진행됩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개학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매 주 출석 일에 따라 선물이 지급됩니다

1, 2주차 선물과 3, 4주차 선물이 다르네요ㅎㅎ

그리고 월간 출석일에 따라 추가로 아이템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29일을 모두 출석하면 전설의선수 포함 07년도 탑 300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음...그러면 점검 전에도 한 번 접속을 해야하는 건가요?ㅎㅎ

 

두 번째는 랜덤 트레일러 이벤트입니다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는 코인으로 트레일러를 돌려 아이템을 받는 이벤트입니다

경기를 플레이하면 한 경기 당 코인 2개 씩 받을 수 있구요

최대 20개의 코인을 획득할 수 있네요

 

 트레일러의 정보입니다

골드, 실버, 브론즈 트레일러가 있고 각 트레일러를 돌리는 코인 갯수가 다르니까

브론즈로 여러번 돌리실건지 골드로 큰 거 한 방을 노리실 건지 결정하셔서 돌리시면 되겠네요ㅋㅋ

 

세 번째는 전설 데이 이벤트인데요

매주 수, 토, 일요일을 전설 데이라고 하네요

이 날 피파온라인3에 접속을 하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추석 연휴 기간은 전부 전설 데이라고 하니까 추석 연휴에도 피파온라인3에 접속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ㅎㅎ

 

 이 날들은 접속만 하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는 말씀!!

 

 마지막으로 신규 회원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감독을 생성하면 위의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스타터팩 2장과 리그 시뮬레이션권 30개, 팀 변경권 1개, 12시즌 선수팩 65이상 5개

이렇게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네요

아직까지 피파온라인3를 플레이하지 않으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피파온라인3에 접속접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