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주말 PC방 이벤트 그와 그녀의 여름바다

블레이드앤소울이 주말 PC방 접속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당

 

블레이드앤소울의 PC방 접속 이벤트 그와 그녀의 여름바다!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되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블레이드앤소울을 플레이하면

플레이 타임에 따라 수박을 지급하는데요

최대 8시간까지 접속 보상이 있네요ㅎㅎ

6개부터 60개까지의 수박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수박은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 구매에 사용된다고 하는데요

 

수박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목록입니다

수박1개짜리 행운의비약부터 150개짜리 여름바다 의상까지 준비되어 있네요

거의 3일 내내 8시간 접속을 유지해야 살 수 있는 여름바다 의상

그렇지만 꼭 가지고 싶은 의상이죠?ㅋㅋㅋ

그 외에도 다양한 장식 아이템이 있으니까

원하는 아이템이 몇 개의 수박이 드는지 확인하시고

그에 맞게 PC방에서 플레이를 하셔야 할 것 같네요ㅎㅎ

 

 두 번째 이벤트는 PC방에서 10시간 이상 플레이하시는 분들에게 해당되는 이벤트인데요

10시간 이상 플레이를 하시면 소환수 의상 세트인

오리냥 의상과 오리냥이 모자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오리냥이 귀염귀염;ㅅ;

수박으로 여름바다 의상을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소환수 의상 세트도 함께 받아가시겠네요

위의 아이템에 관심 없으셨더라도 오리냥이 의상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 주말에 PC방에서 10시간 이상 플레이! 잊지마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