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아케이드 크레용 샥샥샥 이벤트 실시!!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에서 새로운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크레용 샥샥샥이라는 이름의 이번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당

 

 8월 22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비엔비 유저들에게만 알랴줌ㅋㅋㅋ

 

 크레용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게임 접속 후 55분이 지나면 크레용 게이지가 가득 차구요

원하는 색상의 크레용을 선택해서 색이 없는 그림에 색을 칠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 크레용 게이지는 3개까지만 차고 그 이상은 차지 않으니까

3개가 전부 차기 전에 미리미리 사용하세요!ㅋㅋ

 

 그림을 보고 원하는 크레용을 선택해서 색칠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그림에 없는 크레용 색상을 선택하면 그림에 색이 칠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림에 있는 색상을 선택선택!

그림에 색을 칠하면 보상으로 바늘 아이템을 드린다고 하네요

 

5장의 그림을 모두 색칠하면 핑크색 황제물개 머리와 의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5장의 귀여운 그림 완성하고 모두 귀여운 핑크색 황제 물개로 변신해봅시다!ㅋㅋ

볼수록 참 귀여운 머리와 의상이네요..흐흐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