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유혹의탑의 두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가문의 영광!!

구미호온라인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내용은 가문 컨텐츠 업데이트라고 합니다

 

>>가문 시스템 업데이트! 구미호 온라인 바로가기<<클릭하세요!!!

 

구미호 온라인의 에피소트2 가문의 영광!!

기존 방파처럼 300명 이렇게 대규모가 아니라 소수 정예로 모여 싸우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가문 시스템에 대해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는 가문 영지인데요

가문 아이콘을 통해 입장할 수 있고 영지 내에는 가문 퀘스트, 가문 상점, 가문 전쟁NPC가 존재한다고 하네요

또 가문원들 끼리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인 가문 연회가 있다고 합니다

가문 연회에서는 등급에 맞는 연회 음식상이 차려지고 이를 통해 소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연회를 통해서도 경험치를! 아주 좋습니다ㅋㅋ

 

 두 번째는 가문 전쟁입니다

영지의 가문 전쟁 NPC를 통해 두 개의 가문이 전쟁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1:1, 6:6 방식으로 싸울 수 있고

선발전을 통해 살아남은 가문끼리 토너먼트 방식으로 겨룬다고 합니다

가문전쟁은 필드 중앙에 위치한 가문 성물을 일정 횟수 이상 차지하는 가문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올ㅋ 전략이 필수일 것 같습니다

 

 토너먼트의 모습인 것 같네요

여러 가문들이 생겨나면 가문 13, 14가 아닌 가문 이름이 쓰여지겠죠?ㅎㅎ

 

 가문 전쟁의 8월, 9월 일정입니다

한 달 간 선발전을 통해 살아남은 가문들이

주말동안 토너먼트를 통해 1차전부터 결승까지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3번의 선발전만 치르고 토너먼트가 시작되지만

다음달부터는 약 8~9회의 선발전을 치르고 토너먼트를 진행하겠네요ㅎㅎ

 

마지막으로 가문의 영광 시스템입니다

가문에 가입되어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인데요

매 주 토요일 오후 4시가 되면 이벤트 아이콘 클릭을 통해 헌원 옛전장으로 진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서는 모든 가문끼리 PvP가 가능하고 필드 내에 랜덤하게 출현하는

보물함 및 보스, 네임드 몬스터들을 사냥하면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보물상자에서는 역시 많은 보물들이 등장하겠죠?ㅎㅎ

엄청난 싸움이 될 듯 하네요 모든 인원끼리 PvP가 가능하다니 허허

 

 

여우의 간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100만 경험치권과

무기에 소켓을 뚫을 수 있는 송곳들이 추가되네요

 

또한 방어구, 장신구에 소켓을 생성할 수 있는 송곳들도 추가됩니다

열심히 여우의 간을 모으면 소켓을 뚫어서 더 강력한 장비로 만들 수 있겠네요

 

신규 상점 아이템들입니다

특별 카드 선물, 송곳 도안, 고대 날인 선물 등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신규 의상입니다 시원한 수영복인데요

방어력이 매우 높을 것 같이 생겼습니다

역시 방어력 높은 의상들은 필수죠!ㅋㅋㅋ

 

이..이거슨 위장 군복입니다

이걸 입고 돌아다니면 적들에게 들키지 않는건가요?; ㅅ;

 

 신규 탈것 유리마입니다

이동속도 90% 증가의 옵셥을 가지고 있네요

 

지옥견입니다 유리마와 능력치가 같네요

포스가 넘칩니다 허허허

 

 적색 비룡입니다

이동속도 100% 증가, 비행 속도 250%가 증가하는 엄청난 타는 펫이네요

모습도 멋지구요; ㅅ;!!

 

신규 펫입니다

성체 백사요괴인데요 예..예쁘네요... 꼬리는 무시...ㅋㅋㅋ

 

 성체 화마요괴의 모습입니다

 

성체 금갑우요괴의 모습이네요

저,,저는 역시 백사요괴가ㅋㅋㅋㅋ

 

 이번 구미호온라인의 업데이트 잘 확인하셨나요?

가문 시스템으로 인해 소수로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어서

기존 방파보다 더욱 친밀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가문 전쟁 등 여러 가문 관련 컨텐츠도 즐기면서 구미호 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