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 2주년 기념 기쁨2배 2가지 이벤트!

스페셜포스2가 2주년을 맞이해서 기뿐 2배 2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2가 난무하네요ㅋㅋㅋㅋㅋㅋ

스페셜포스2의 2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당

 

 8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하네요

그러고보니 확실히 8월 즈음에 출시된 게임들이 많군요

몇주년 이벤트가 많이 나오네요ㅋㅋ

 

 첫 번째 이벤트는 행운 가득 룰렛 돌리기 이벤트입니다

총 4가지 방법으로 응모권을 획득하여 룰렛을 돌리면 되는데요

신규/복귀 유저에게는 응모권 2장이 기본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또 플레이타임 2시간마다 응모권 2장 씩을 지급하고

캐쉬아이템 구매 금액 2000원 마다 응모권을 2장 씩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모아둔 응모권이 없다면 5000SP를 사용해 룰렛을 돌릴 수 있다고 합니다

 

 룰렛에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들어가있는데요

위에 보이는 VIP 이용권 등등은......잘 안나오겠죠-_-.....

룰렛은 응모권 1장으로 돌릴 수 있다고 하네요

 

 룰렛에 들어있는 아이템에 대한 설명입니다

위에 보였던 것들 외에도 빠른 SP 지급, 경험치 100%업, 토마호크, 위장 아이템 들이 들어있습니다

좋은 아이템이 나온다면 참 신날텐데 말이죠ㅋㅋ

 

 두 번째 이벤트는 매일매일 출석 이벤트입니다

8월 22일부터 출석을 할 때마다 각 날짜에 지정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데요

누적이 아니라 지정된 날에만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네요

오늘은 컬러 코드명 1일을 받을 수 있군요

그 외에도 많은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으니까

스페셜포스2에 매일매일 접속하셔서 아이템 받아가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