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의 CBT 일정과 이벤트 소개!

신작 MORPG인 라프의 CBT가 바로 내일로 다가왔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라프의 CBT 일정과 이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새로운 액션 MORPG 라프의 클로즈베타 테스트!

기가은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입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레벨 달성 이벤트인데요

 CBT 기간 동안 20 레벨을 달성하면 OBT때 사용 가능한 강화상자와 헤르메스의 신발 30개를 드리고

29레벨을 달성하면 특별 칭호와 탈것인 혹한의 비룡 15일을 드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29레벨을 달성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을 드린다고 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라프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는 이벤트인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좋아요를 누르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분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세 번째 이벤트는 라프를 만나다 인데요

라프 CBT에 참여하면서 얻은 자신만의 정보나 에피소드 등을

이미지, 동영상 게시판에 올린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해서

선물을 드린다고 하네요

 

마지막 이벤트는 GM과의 대결 이벤트입니다

8월 31일과 9월1일 지정된 시간에 GM이 등장을 하는데요

결투장의 루니에게 결투장 개인신청을 하고

GM과 매칭이 되기를 간절히 기다린 후 GM과 만나면 결투 시작!

결투에 승리하면 OBT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하구요

패배하면....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며 웃어 넘기시면 된다고 하네요ㅋㅋ

 

라프의 자세한 CBT 일정입니다

평일인 29, 30일에는 4시부터 서버가 오픈을 하구요

주말에는 12시부터 오픈을 하네요

그리고 따로 신청을 받아서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라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내일 라프의 CBT가 오픈을 하면 얼른 들어가서 플레이해보고 싶습니다!

저는 MMORPG보다는 MORPG를 선호하는 편이라서 정말 기대 되네요ㅋㅋ